광고

Softonic 리뷰

네이버 스마트보드 - 키보드: 검색, 그리기, 번역

네이버 스마트보드는 안드로이드 기기용으로 개발된 무료 키보드 앱입니다. 이 앱은 타이핑을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만드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앱은 사용할수록 더욱 똑똑해져 단어 제안, 수정 및 이모티콘을 제공합니다. 또한 긴 문장을 한 번의 탭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텍스트와 즐겨 사용하는 축약된 구문을 한 번의 키로 사용할 수 있는 퀵 키도 있습니다. 네이버 스마트보드는 "2벌식", "단모음", "천지인", "나랏글" 및 "베가"와 같은 주요한 한글 레이아웃을 지원하며 키보드 배경으로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실시간 번역 기능을 제공하며, 검색 앱으로 전환하지 않고도 음식점, 영화, 날씨 및 쇼핑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게다가, 빈 캔버스나 갤러리의 사진에 스티커, GIF 및 자신의 그림을 보낼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. 그러나 일부 기능은 기기의 위치, 마이크, 카메라 및 저장소에 대한 접근 권한이 필요합니다. 전반적으로, 네이버 스마트보드는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훌륭한 키보드 앱입니다.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
Naver SmartBoard - Keyboard: SearchDrawTranslate에 대한 사용자 리뷰

당신은 Naver SmartBoard - Keyboard: SearchDrawTranslate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


광고

앱 탐색

광고

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.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.